신비한TV 서프라이즈 - 기적의 사나이 2017년 3월 12일 방송

11

 

 

2013년 아르헨티나, 산림청 관계자들이 안데스 산맥 깊은 곳에 있는 한 버려진 대피소를 찾는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곳에서 한 남자가 뼈만 앙상하게 남은 상태로 발견 되는데,,, 안데스 산맥에서 조난된 후 살아남은 기적의 사나이, 그 사연은?

 

 2013년, 헬리콥터 한 대가 히말라야 산맥의 가장 높은 산중에 하나인 아콩카구아 산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이곳에 타고 있는 사람들은 헬기조종사 한 명과 적설량를 측정하기 위한 전문가 2명.

 

 

 

산의 그늘진 부분에 있던 대피소에서 뛰쳐나온 한 남자를 발견하게되고..

아르헨티나의 해발 2840m 지점의 작은 산장 잉헤니에로 사르디니아 대피소에서 발견된 뼈만 앙상하게 남은 남자.

 

 

 

구조 당시 실제동영상


 이남자의 이름은 당시나이 58세의 라울 페르난도 고메즈 신쿠네기.

 

기적의 사나이 라울은 우루과이 출신의 배관공으로 칠레의 고산지대를 거쳐 아르헨티나로 넘어가는 안데스산맥에서 200cc 오토바이를 타고 지나가다 조난됐다고 전해졌고,

조난당한지 4개월만에 극적으로 구조됐다고 언론은 전했습니다.

고메스는 구조당시 이들에게 '사우스 헤미스피어'(남반구) 지역 특유의 심한 폭풍설 때문에 방향을 잃고 이 대피소에 피신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라울 고메즈는 처음 오토바이 여정을 떠날 때에 비해 20kg이 줄어 삐쩍 마른상태였고 이 곳 대피소에서 혹한을 견디면서 덫을 놓아 잡은 쥐와 건포도, 때때로 올빼미 등을 잡아먹으며 생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라울 고메스의 상태를 살펴본 주치의는 "그가 고혈압과, 영양실조, 흡연으로 인한 폐상태이상이 보이긴 하지만 건강한편이며 며칠 안에 퇴원시킬 생각"이라며 비교적 건강한 상태에 대해 놀라워했습니다.

 

이에 라울의 사연은 ‘인간승리’ 실화로 전세계 매스컴에 보도되며 지구촌에 감동을 안겼으나, 얼마지나지않아 칠레 검찰의 발표로 분위기는 반전됐습니다.

 

 칠레 검찰은 라울은 칠레 수도 산티아고에서 아동성범죄 혐의(미성년자 성추행)로 수배중이었으며 출국금지를 당하자 법의 심판을 교모히 벗어나기 위해 도망쳤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칠레 사법당국은 아르헨티나 사법 당국에 범죄인 인도 요청을 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아동 성범죄를 저지르고 산속에 꽁꽁숨어지내다 발견된 남자.

라울고메즈, 현재는 교도소에 있겠지요?

 

이상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56회 - 기적의 사나이편. 소개였습니다.

 

 [2017년3월12일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무하마드알리와 안토니오이노키 대결 동영상 경기영상,사진,경기결과(복싱과 레슬링대결 신비한TV 서프라이즈756회)

 [2017년3월5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뱀파이어신부의 무덤, 인간광견병

 [2017년3월5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달폭파 프로젝트 A-119 (달을 폭발시켜라 미국의 Project A119) (신비한티비 서프라이즈755회)

 [2017년3월5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서서평 간호사, 푸른눈의 어머니-엘리자베스 쉐핑(신비한티비 서프라이즈755회)

 [2017년3월5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실패는 기회다-천재 인도가수 달러멘디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