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TV 서프라이즈 2017년 2월 26일

악몽과 영화감독의 저주.


 1966년 이탈리아, 새로운 영화 제작을 준비 중이던 한 영화감독.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갑자기 구상 중이던 영화 제작을 포기한다! 뜻밖의 이유로 영화 제작을 포기해야 했던 한 영화감독의 이야기, 그 이유는?

 

그는 바로 1920년 1월 20일 이탈리아 시골마을에서 태어난 페데리코 펠리니Federico fellini

영 화 '길' '8과 2분의1'과 같은 영화로 거장의 반열에 오른 감독 페레디코 펠리니는

고국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영화를 구상중이던 1966년 어느날 악몽을 꾼다.

그의 흥행영화 포스터

 

 

꿈풀이를 해 준 마법사(역술가)로부터  "지금 구상 중인 작품을 영화화하면 죽는다"

는 말을듣게 되고...

마침 구상 중이던 작품이 있었는데 그 작품내용은 '자기가 죽은 줄 모르는 한 남자의 여행 모험담'이었다.  영화 식스센스와 같아 보이기도 한다.

그는 꿈풀이 때문에 이 작품의 영화화를 포기하게 되었지만 수십년간 이 작품을 영화화시키길  갈망했다.

 

결국 30년만에 그는 '묘안'을 짜냈는데 바로 영화가 아닌 만화로 작품을 만드는것.

 

이탈리아의 유명한 만화가인 밀로 마나라를 찾아가서 초현실적이며 탐미적인 판타지 만화 '페르네나 불리는 G.마스토르나의 여행(il viaggio di g. mastorna detto fernet)'이 탄생하게 된다.

 

그러나 그 마법사의 예언이 적중했던 것일가.. 천 연재만화가 출판되고나서 6개월뒤 그는 73세의 나이에 심장마비로 숨을 거둔다.

 

 

 

 

 

 

그의 저주받은 만화 il viaggio di g. mastorna detto fernet

 

이상 새빌로의마법사였습니다.^^

 

 [2017년2월26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베닝턴 트라이앵글, 수십명의 사람들이 실종된 베닝턴 삼각지대, 그비밀은? 신비한티비 서프라이즈 754회 배닝턴트라이앵글

 

 [2017년2월26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KIM SISTERS, 원조 한류스타, 김시스터즈 1960년대 라스베가스 고액납세자 원조 한류 아이돌 김 시스터스

 

 [2017년2월26일 신비한TV서프라이즈] 흑백전-히틀러가 냉대했던 흑인영웅 제시오웬스, 알려진 사실과 달랐다?(Jesse Owens)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