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괌의 최고급 호텔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괌은 호텔수가 많지않고 대부분 지은지 오래된 호텔들이라 경쟁이 치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설 및 가격, 서비스 수준이 비슷해 특출나게 뛰어난 호텔이 없지요.

 10만원초반대 호텔들은 내부수준이 관광호텔, 여관급 수준이 많고 간혹 산중턱에 있는 호텔도 있습니다. 20만원대호텔도 수준이 낮은 경우가 많아 실제후기나 사진들을 꼼꼼히 살펴보지않으면 낭패보기 쉽습니다.

 모처럼 시간내서 괌까지 멀리 떠났는데 도착하자마자 실제 객실수준이 관광호텔급에다가 객실뷰가 마음에 들지않는 경우를 대비해서...


제가 오늘 그런 이상한 호텔들은 과감히 잘라내버리고


 괌으로 신혼여행으로, 태교여행으로 가볼만한 최고급 호텔 리조트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총 6개의 4~5성급 호텔, 리조트를 평점, 리뷰점수, 위치, 객실, 서비스 평가점수별로 순위를 책정하여 나열하였으며 가성비좋은호텔을 따로 뽑기가 민망하리만큼 가격에 큰 차이가 나지않았지만 굳이 가성비 최고의 호텔로 추천하는 곳은 '괌 리프앤 올리브호텔'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에 태교여행으로도 많이 다녀오는 괌, 즐거운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호텔 예약시 참고사항

아고다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의 차이점은요

 아고다가 가장 저렴하긴하지만 호텔스닷컴은 10박이용시 1박무료이용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호텔스닷컴과 같은 회사라서 가격차이가 별로없구요.^^익스피디아보다는 이왕이면 10박하면 1박무료인 호텔스닷컴이 낫습니다.


아래 이미지 누르고 아고다에서 결제하시면 평균50% 최대80%까지 자동할인적용되어 예약가능합니다.


호텔스닷컴 추가 5%할인코드도 올려드립니다.

예약일기준 2017년 3월31일까지, 그리고 6월 30일까지 여행완료시 사용가능합니다.

5하고숫자0이 아니라 영어OFF입니다. 5%깎아준다고5OFFKR ㅋ

10박 모으면 1박무료의 장점. hotels.com


아고다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충분히 가격 비교해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1위  아웃리거(아웃트리거) 괌 비치 리조트, 타무닝

 (Outrigger Guam Beach Resort)

객실사진 123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4성급  지역:투몬비치   23만원대부터~호텔스닷컴 최저가보장예약바로가기

 ▶태교여행, 신혼여행 추천호텔

최신시절은 아니지만 잘 관리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아이들과 가기좋은 호텔이라고합니다. 수영장도 마음에 들고 대부분 만족하다는 평 일색.

전체적인 평점에서 1위를 받아 5성급호텔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호텔스닷컴 실제후기: Very good location,view, clean room, near to tumon beach, fun pool, free wifi, romantic atomophere lobby etc. :) 룸상태, 뷰, 수영장, 조식, 친절한 직원, 로비 분위기 등 뭐하나 빠질게 없던 호텔이에요 :)








2위  두짓타니 괌

(Dusit Thani Guam Resort)

객실사진 159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5성급  지역:투몬비치     32만원대부터~전세계최저가호텔예약바로가기

 ▶신혼여행 추천

괌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이지만 수영장에 바람이 심해서 아이가 있는집은 추천하지 않는다고합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조금 아쉬워 2위에 랭크됐지만 시설 및 가격이 제일 좋은호텔이랍니다.







3위  하얏트 리젠시 괌

(Hyatt Regency Guam)

객실사진55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4.5성급  지역:투몬비치    최저가 26만원부터~ 호텔예약하러가기

  ▶태교여행, 신혼여행 추천호텔

괌의 대부분호텔이 그렇듯 시설은 조금 낣았으나 전체적으로 평이 아주좋습니다. 태교여행 추천!

특히 석양을 바라보는 수영장과 위치, 해변가의 거리가 끝내줬고 5세이하어린이와 가기에도 최적인 호텔이라는 평입니다.

호텔스닷컴 실제후기: 무엇보다도 위치가 맘에 들었다. 해변에 가까워서 좋았고, 수영장도 비교적 한산해서 좋았고, 쇼핑거리도 가까워서, 가까운 쇼핑이나 식당은 걸러서 가는 것이 가능했다.





4위  괌 리프 앤 올리브 스파 리조트  

(Guam Reef & Olive Spa Resort)

객실사진 146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4성급   지역:투몬해변    20만원부터 최저가보장 예약하러가기

가성비 최고의 호텔, 친구와여행, 신혼여행 추천

가성비최고의 호텔로 꼽힌 리프 앤 올리브호텔,  가족단위보다는 친구나 연인끼리 가기 좋다는 평입니다.

익스피디아 실제후기: 투몬비치 바로 앞이고, T갤러리아와 JP스토어 맞은편이어서 접근성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에그앤띵스라는 맛집이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주차장도 여유있어서 좋았고 호텔 실외수영장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넓고 수영장에서 투몬비치가 보여서 눈도 호강했답니다 수영장 이용시 1인당 1개씩 비치타월도 무료로 제공되어서 좋았어요 객실안에 정수기가 있어서 찬물, 뜨거운 물 이용이 편리했어요 그리고 전자렌지는 1층 매점에 양해를 구하고 사용하면 되서 햇반 돌리기도 굿!! 다만 아쉬운 점은 호텔가는 길이 살짝 오르막 길이어서 임산부인 제가 오르기에 조금 힘든감이 있었어요 호텔 갈 때 편하게 가려면 에그앤띵스 앞쪽에 호텔지하주차장 입구가 있는데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타고 로비층에 내려서 1층 로비로 돌아가면 오르막길을 오르지않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투몬비치 다녀오는 길은 계단을 많이 올라야해서 비치 따라서 프라자 몰 쪽으로 가니 바로 프라자 쇼핑몰 1층과 이어져서 그 길이 편했어요.





5위  웨스틴 리조트 괌 

(The Westin Resort, Guam)

객실사진102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4.5성급  지역: 투몬비치   호텔스닷컴 최저가21만원부터~예약하러가기

 ▶태교여행 추천호텔, 가성비 추천호텔

익스피디아 실제후기: 아이와함께 태교여행으로 다녀왔어요... 투몬중심가와 가까워서 도보로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호텔은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 불편함은 없었어요. 수영장과 비치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양쪽을 이용하기 편해요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호텔스닷컴 실제후기: 수영장이 바로 해변으로 이어져서 이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바로 해변으로 나가서 놀았거든요.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좋았고 괌 호텔이 전반적으로 노후되어 걱정했는데 이용하는 데 불편한 건 없었어요. 위치도 걸어서 쇼핑몰이나 음식점 가기에도 좋았고 다음에 또 괌에 간다면 이곳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6위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Hilton Guam Resort And Spa),

객실사진106장, 실제후기 보러가기

4성급  지역:투몬비치    최저가18만원대부터~ 호텔스닷컴예약하기

▶태교여행, 신혼여행, 스노쿨링 추천 가성비호텔

전용수영장이 5개이며 스노쿨링하기에도 좋음. 다만 와이파이가 유료

전체적으로 평이한 서비스에 나쁘지않다는 평입니다.

태교여행으로 추천하는 곳이지만 아쉬운게 있다면 조식이 별로라고하네요.

실제호텔스닷컴후기: 시설이 노후화 된 것을 감안하면 룸 컨디션이 나쁘지 않고, 전반적으로 조용해서 휴식을 취하기 매우 적합함. 수영장도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이용에 용이하고, 수영장에서 보이는 바다 뷰가 매우 좋음.

실제익스피디아후기: 장점: 1. 깨끗한 자체 수영장, 깊지 않고 안전한 private한 해변, 바로 옆 이파오 해변도 쓸수 있음. 2. 한국인 직원 있어서 언어 불편 없음. 아침 조식 뷔페 적당하고, 저녁에 칵테일바 타임도 쓸만했음. 3. 투먼 베이 위치한 호텔중 GPO와 가장 가까움.(알루팡 베이 위치한 호텔 제외). GPO에서 30분정도 걸려서 걸어서 호텔로 돌아와 봤음. 단점: 1. 중심가와 상당히 멀음. 렌터카나 버스를 이용해야만 중심가로 갈수 있음. 밤에 산책겸 가벼운 쇼핑 나가기는 불가. 2. 1.의 이유와 마찬가지로 렌터카나 버스 없으면 호텔 내 식당만 이용해야함.



 이외에 7위, 8위로 고려한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한국내 쉐라톤호텔을 포함하여 SPG그룹 전체의 서비스질이 낮아지는 걸 확인, 순위에서 제외하였고

(SPG포인트 적립하실분들은 가셔야겠지만 딱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괌롯데호텔 또한 한국인 스텝이 있다는 장점을 제외하고는 수영장 및 시설에 대한 평이 좋지않았습니다.

정말 좋은호텔들만 객관적인 평가들로 순위를 뽑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호텔순위 파워블로그 새빌로의마법사였습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