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8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시간, 장소, 위치, 모델라인업, 주차장 할인 안내 해드립니다.

 

▶행사기간 : 2018. 6. 8. (금) ~ 2018. 6. 17. (일)   

장소  :  부산 해운대 BEXCO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입장마감시간 종료 30분전) 

*개막식날인 6월8일 금요일은 12:00부터 일반인 입장가능)

주말 및 선거기간에는 저녁7시까지 1시간 연장 운영한다고 하네요.

연장운영일 (6월 9일, 6월 10일, 6월 13일(지방선거), 6월 16일, 6월 17일)

<참고로 6월 7일 프레스데이는 국내외 기자, 참가업체 관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일반인 관람이 불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권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등록 무료 행사는 없습니다)

다만 6월7일까지 사전 온라인예매(지마켓, 옥션)시 1000원 할인해드립니다.

7세이하 미취학아동과 경로 우대증 소지자, 국가유공자(본인), 상이군경/장애인(동반1인까지 무료)은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요금

보시는 것 처럼, 장애인, 국가유공자차량에 한해서  1시간 무료 및 추가시간 50% 할인 적용되며

다자녀, 경차는 50% 할인됩니다.

 

 

이번 2018 부산모터쇼 참여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아, 쉐보레, 르노삼성, 제네시스, 현대, 닛산, 벤츠, BMW, BMW MINI, 인피니티, 아우디, 재규어, 랜드로버, 렉서스, 토요타, 만트럭, 에디슨모터스, 반테크

2018 부산 국제모터쇼 참가모델/레이싱걸 라인업 리스트

 (출처 : 모델앤미)

인피니티 - 인솔아, 소이

쉐보레 - 송다혜, 조인영, 신해리, 김시연(MC)

맥세이버 - 윤지이(6월7일~6월10일)

닛산 - 문가경

만트럭 - 김다나, 김초롱, 오아희, 천세라, 한채이

르노삼성 - 김미진, 서진아, 정주희

랜드로버/ 재규어 - 유다솜

추가되거나 수정해야할 곳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확인하는대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

긴급속보 알려드립니다.


우리나라시간으로 5월13일 밤 11시 30분경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터키항공의 여객기와 충돌했습니다.


1



이스탄불공항에서 한국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하여

활주로를 향해 이동중인 아시아나항공 HL-7792편 ASIANA 에어버스330-300형 기체의 큰날개가

터키항공의 에어버스 321형 기체의 (이스탄불 -> 키프로스 공항으로 떠나려던) 뒤쪽 날개(꼬리부분 스태빌라이저)와 충돌해서

해당 항공편의 비행이 취소됐으나 다행히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신 것 처럼

공항에 주기되어있는 터키항공 321기체 TC-JMM편을 아시아나항공이 지나가며 큰날개로 들이박았습니다.

사고직후 터키항공 기체에 불이나 소방차가 출동했으며

현재 조사를 위해 견인된 상태입니다.

조종사의 전방주시의무 위반인지, 아니면 지상승무원이 택싱웨이 GOLF에다가 터키항공 기체를 잘 못 놓아 이루어진 사고인지..

조사가 끝나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항공편 330-300기종은 이스탄불노선은 비행시간 약 10시간~11시간으로

275명이 탑승할 수 있는 대형기체이고 아시아나에서 15대를 보유한 주력기종중에 하나입니다.

위 사고여파로 인하여 이스탄불에서 한국으로 오는 편명은 최소 12시간이상 지연됐으며

해당항공기가 계속해서 비행하려던

OZ-745편과 364편 등 아시아나항공의 여러 비행스케줄에 지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상자가 없어서 천만다행입니다만

샌프란 사고 및 다가오는 부채상환계획 등 최근몇년간 비상경영을 위해 노력하던 아시아나에는 또 다시 큰 악재로 다가올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

오늘 5월 12일 SBS-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되는

 5.18 특집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국회 특조위에 제출된 국내 기무사의 비밀 문건 8000여장과 미국 국립문서보관소 문건들을 통하여 충격적인 역사적 사실들을 밝혀냅니다.

 우선 5월 12일 방영되는 1부에서는 보안사령부와 광주 505보안부대가 주도해온 5.18 왜곡시도와 전방위적 사찰, 그리고 당시 여고생이었던 성폭행 피해 여성들의 숨겨진 목소리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1

 

# 5월 19일 같은 날 사라진 세명의 여고생

 

1980년 5월 19일 광주, 한 여고에 재학중이던 두명의 여고생, 학년도 다르고 일면식도 없던 이들은 각기 수상한 상처를 입고 넋이 나간 채 발견되는데,

그리고 얼마 안돼 정신질환을 진단받는 두 사람 귀가 중이던 2학년 선주(가명)와 오빠를 찾으러 나섰던 3학년 정순(가명)

그리고 같은 날 두사람이 다니던 학교 근방의 또 다른 여고에서 새로운 피해자가 나타난다.

학교 후 자취방으로 향하던 혜선(가명) 역시 잠시 종적을 감췄고, 이후 의문의 상처를 입고 병원에서 발견된 것이다.

 

 

얼마후 혜선씨 마저도 정신질환을 앓게 되고, 평범하던 세 여고생의 삶은 1980년 5월 19일 이후 송두리째 바뀌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 혜선씨의 입에서 나온 믿기 어려운 증언, "산속으로 끌려갔고, 얼룩무늬 분복이었다." 이들에게는 그날 밤 무슨 일이 일어났고 누가 이들에게 끔찍한 일을 저지른 것일까요?

 

1980년 그날 계엄군에게 자행된 여고생 성폭행

지난 1980년 5월 19일 당시 광주·전남지역 여고생과 회사원 등 수 명의 여성들이 계엄군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이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자료가 나왔습니다.

 21일 정수만 전 5·18 유족회장이 보관중인 광주지검의 진술조서에 따르면 여고생 A씨 등 여성 3명은 지난 1980년 5월 19일 오후 4시쯤 광주시 남구 백운동 인근 야산에서 계엄군 3명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것.

이 진술서는 당시 목사·교수·5월 관련단체 회원 등으로 구성된 ‘5·18 진상규명 공동대책위’ 가 지난 1996년 1월 6일 5·18. 피해자인 A씨의 얘기를 전해 듣고 광주지검에 공식적으로 수사를 요청해 이뤄진 자료다.

 1980년 당시 광주 모 여고생 A양은 19일 오후 2시쯤 광주에서 발생한 참극으로 정상적인 수업을 받지못하고 조기 하교한 뒤 집으로 걸어가던 중 북구 유동 삼거리 인근에서 30대 초·중반 여성 2명을 우연히 만났다. 

A양 등은 얼룩무늬 군복을 입은 군인 3명이 군용트럭에서 내린 뒤 자신들을 차량에 강제로 태우고 차량 덮개를 씌운 뒤 이동했다.

 이 과정에서 A양 등은 “내려 달라”며 울며 애원했지만 계엄군들은 “조용히 하라”면서 총을 들이대며 겁박했다고 진술했다. 

A양 등은 1시간 가량 이동 후 군용트럭에서 내린 뒤 10분 가량 인근 야산으로 끌려가 계엄군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피해 여성들은 당시 완강히 저항했지만 돌아온 것은 계엄군들의 무차별 발길질과 주먹질뿐이었다고 했다. 

A양 등은 계엄군이 눈앞에서 사라지자 각자 흩어져 하산한 뒤 귀가했다고 진술했고 이후 A양은 자신이 당한 피해를 어머니 등 가족에게 알렸고 어머니는 대성통곡하면서 자신을 돌봤다고 썼다. 

 하지만 그후 A양은 집 주변 인근 야산을 홀로 오가며 잠을 자고 오는 등 정신분열증세를 보여 정신병원 입·퇴원을 반복하는 신세가 됐다고 주장했다.

 5월 광주에서 자행된 성폭행 의혹은 이뿐만이 아니다.

정수만 전 회장이 지난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 중반까지 정신병원에 입원중인 여성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5·18 피해조사를 한 자료를 보면 피해 여성들의 구체적인 진술이 나와 있다. 

 광주 모 여고생 B양은 5월19일 동구 서석동 조선대 부근에서 친척을 찾아 나섰다가 계엄군에 붙잡혀 폭행당한 뒤 인근 야산으로 끌려갔다.

B양은 어머니에게 “강간당한 여자의 처녀막을 회복할 수 있느냐. 악마가 짓밟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B양은 1985년 전남의 모 정신병원에 입원했으나 이듬해 퇴원 후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지 못하고 분신자살했다고한다.

 또 회사원이었던 C씨는 5월21일 새벽 기도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붙잡혀 심한 구타 등을 당한 뒤 성폭행을 당했다. C씨는 ‘5월 광주’와 관련된 얘기가 나오면 발작을 일으킨다는 게 가족 등의 증언이다.

정수만 전 유족회장은 “검찰 조서와 당사자·가족 등의 진술을 보면 너무 구체적이다. 이를 종합해보면 많은 여성들이 성폭행을 당했을 가능성이 크다”라며 “5·18 진상규명 특조위가 철저한 진상 조사를 통해 진실을 밝혀낼 중요 사안 중 하나“라고 말했다

출처:동아일보

 

 

 위와같이 당시 계엄군의 만행은 다행이게도 국방부에 의해 진상규명 조사를 할 예정이고 국방부는 취할 수 있는 조치를 할 수 있을거라고 최근 국방부 대변인에 의해 성명을 밝혔습니다.

여고생 성폭행 사건 이외에도 비둘기 시행계획이나 물빼기 작전에 대해 방영합니다.

비둘기 시행계획 내용 : 당시 전두환이 직접 지휘  5.18유족을 매수해 분열하도록 지시한 계획.

물빼기 작전 내용 : 유족을 성향에 따라 '온건측'과 '극렬측'으로 나누고, 온건측에는 '지원과 육성 활동'을 극렬측에는 이른바 '물빼기 작전'을 실시했다

진신을 파헤치고자 노력하는 5.18진상규명위원회

그리고 SBS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에 박수를 보냅니다

본방사수 부탁합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