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의혹과 구설로 벼랑 끝에 몰린 아베신조 일본 정권.

 이번에는 문부과학성장관 하야시 요시마사(1961년생)가 업무시간 '섹시요가교실 (퇴폐요가)'에 다녀온 것으로 드러나 일본에서 비판적인 여론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한 주간지, 슈칸분춘은 25일자에 '문부과학상이 백주대낮, 섹시 개인실 요가' 라는 제목의 기사를 띄우고

'하야시 요시마사' 문부상이 16일 오후 2시30분쯤 전직AV배우가 경영하는 도쿄 시부야 에비스의 '개인실 요가' 퇴폐 업소를 방문했다고 보도 했습니다.

일본은 독도 디저트에 신경쓸때가 아니라 업무시간중에 관용차 타고 퇴폐업소 다녀온 자국 장관이 제일 큰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위 주간지 보도에 따르면 하야시 문부상은 의원배지를 뗀 채 관용차를 타고 이 업소에 갔으며

 이 업소는 성인잡지모델이나 호스티스 출신 강사가 개인실에서 1대1로(남성에 한해) 요가를 지도해준뒤 눈을 가린 채 오일마사지도 해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하야시요시마사 문부상은 이 업소에서 2시간 정도 머문 뒤 다시 관용차를 타고 다른곳으로 이동했다고 하며

이에 하야비 문부상은 기자들과 만나서 '업무시간과 업무시간 도중 다녀온 것으로 이는 관용차 사용규칙에 따른 적절한 처사'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 그럼 이번에 난리난 퇴폐요가업소 섹시요가교실은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쇼지유코 라는 전직그라비아 아이돌이 운영하는 곳이고

도쿄 시부야 에비스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요가교실이 퇴폐업소인 이유를 일본언론에서는 자세히 보도하고 있는데요.

먼저 이곳 요가교실의 강사들이 호스티스,성인잡지모델 등 불건전?한 출신이며

가입비는 20만원!

여자회원들에게는 1회  60분 레슨에 3000엔(우리나라 돈으로 약 3만원)의 레슨비를 받고 그룹레슨을 하면서도

남자 회원에게는 60분동안 1:1 개인레슨으로 1회 1만1천엔 (우리돈으로 약 11만원)

그리고 두피마사지와 핸드마사지가 포함되는데요. (여자는 두피마사지만..)

사실 핸드마사지가 손을 마사지해주는게 아니라 손을 이용해 오일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남녀레슨비의 큰가격차이, 남자만 개인실에서 여성과 단둘이 레슨한다는점, 미인 요가선생님을 지명할 수 있다는 점으로 미루어 이곳은 퇴폐가 분명하다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일본물가는 사실 우리나라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상식선으로 생각할 때도 나이지긋한 57세 남자와 젊은 여자가 한시간동안 개인실에서 단둘이 11만원짜리 요가레슨한다는것은 뭔가 수상해보입니다.

 

실제로 홈페이지 가시면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쇼지유코의 개인블로그 : https://ameblo.jp/shojiyuko

퇴폐요가(섹시요가교실)홈페이지 주소 : http://www.ps-yoga.com/

현직장관이 업무시간에 퇴폐 업소 출입이라....국제적 망신입니다.

이상 파워블로그 HOW TO WEAR였습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

1

 

명품가방수선(에르메네질도 제냐),  서울 3대 명품수선업체 마이다스의손 직접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가방 수선집에 대해 써볼까합니다.

서울에서 명품수선 하면 떠오르는곳이 어디죠?

보통은 명동사 강남사? 현대사? 등 백화점명칭이나 지역이름을 상호로하는 가게가 떠오르죠

 물론 전통적으로 각지역에서 유명했던 업체들이 맞긴한데.. 너무 구시대적이고 가격 비싸기로도 유명해서 조금은 꺼려져요.  이 업체들이 유명했던 시절은 세븐진이 유행하던 시절, 마크제이콥스가 루이비통 수장을 했던 혹은 쟝프랑코페레가 살아있을 때 시절 얘기래요.

 2018년 현재 서울에서 명품가방수선, 구두수선으로 가장 실력있고 유명한 곳으로 알려진 곳은

서현사, 마이다스의손, 구서방네... 이 세곳인데요.

서현사는 구찌나 테스토니본사에서도 맡기는 곳이라고 알려져서 실력있는 걸로는 유명한데 좀 불친절해요 전화받는 아줌마 특히... 그래서 다신 안가려구요. (테스토니 때문에 수차례 전화했었습니다...)

구서방네는 성수동에서 가장 실력있는 분 중 한분으로 알려져있죠. TV도 자주 출연하는 명품구두수선장인! 우리나라 맞춤구두의 메카라고 불리는 성수동에서도 인정받았으니 할말 다했죠.

그리고 3대 업체중 한 곳인 마이다스의손은 서울에서 이름난 4대명품수선장인이 모여서 영업중이래요.

 

 30년이상 경력의 가방장인, 구두갑피장인, 구두밑창장인?, 염색장인들만 모여계시다고..

비싼가방 수선 맡길 때 기왕이면 제일 실력있는 사람에게 맡겼으면, 그리고 가격도 좀 합리적이었으면 하는 곳 찾잖아요.

마이다스의손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위치는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롯데몰 2층에 있고 강남 삼성역 공항터미널에도 직영점이 있대요. 저는 김포공항점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명품구두(테스토니)랑 골든구스 맡길 곳 찾다가 일그란데마가찌노 회원님 추천으로 알게되었어요...

 직접 찾아갔다가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고 박식해서 수선 맡긴적있는데

결과물, 특히 비브람솔 밑창보강이 너무 잘나와서 그이후로 팬됐습니다. 알고보니 업계에서는 유명한 업체..

옆에 마감 보이시죠???... 예술임..

 

 저에겐 구입한지 8년가까이된 제냐가방이 있어요.

구입은 세일해서 대략 150만원정도에 했는데 아무리 비싼 제냐가방도 시간이 지나니 점점 낡더라구요.

보세요 좀 낡았죠?ㅜㅜ 혹시나 수선 잘못될까 싶어서 사진 찍어놨습니다...--;

 

 

 손잡이는 헤지고, 모서리는 까지고 지퍼는 구멍까지 나서 한동안 쳐박아놓고 안썼는데, 아무래도 고쳐서 쓰는게 나을 것 같아 명품가방수선 하는 곳에 맡기기로 했습니다.

구멍남 ㅋ

손잡이 부분 기리매 헤짐 ㅋㅋ

 

 

 

 서울 강남구쪽이나 강서구쪽 이름난 수많은 명품수선업체들 중에 어디 맡길까 고민하다가 결국 마이다스의손에다 맡겼습니다.

처음에 가져가니 사장님이 이곳저곳 꼼꼼하게 살펴보시면서

"오 잘만들었네. 안감재질도 좋고" 라며 상품평을 ㅋㅋ갈색 안감가죽재질 이름을 말씀하셨는데 잊어버렸어요.. 아시는분???

 그리고 이것저것 명품가방이나 브랜드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묻는거에 대해 다 답해주셨어요.

 가죽 재질이나 사피르 관리방법에 대해서도 슬쩍 여쭤봤는데 정말 박학다식..악어가죽 앨리게이터와 크로커다일의 차이점에 대해 거의 5분동안 설명해주셨는데.. 우와 ㅎㅎ

 명품수선하려면 이정도 지식은 있어야되는구나 하고 생각들었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수선작업은 손잡이 기리매(가방 모서리에 둥그스름하게 고무칠하는?)칠이랑 지퍼교환, 까진부분 염색까지 다 해주신다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감사합니다.

지난번에 명동갔을 때 다른업체에 견적뽑았을 때 보다 딱 두배나 저렴하게 해주신다고해서 흔쾌히 맡겼습니다.

명동에 있는 모 업체는 지퍼교환, 기리매만 20만원 ㅡㅡ염색은+a 완전 바가지 ㅡㅡ

 

사장님이 수선하는데 소요기간은 대략 보름정도 걸린다고 말씀해주셨고 돈은 선불로 지급해도되고 후불로 지급해도 된다고해서 그냥 선불로 드렸습니다 ㅋ

그리고 대략 12일쯤뒤 수선완료됐으니 찾아가시라고 문자가 왔고.

김포롯데몰 매장에 찾으러 갔어요. 

수선증 드리고, 수선 결과에 대해 기대를 꽤 했었는데

기대만큼 너무 결과물이 잘 나와서 다행 ㅋㅋㅋ

느껴지시나요???

우와 대박 ㅋㅋ 미쳤다 새거다 연발하면서 감탄사 ㅋㅋㅋ

사장님은 당연하다듯 좀 뿌듯해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은근슬쩍 좋은 재료 쓴다고 자랑하심.

지퍼는 단방향과 양방향이 있는데 원가 차이가 두배이상남에도 불구하고 양방향을 고집한다고...

염색도 너무 예쁘게 잘돼서

수선 멋지게 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가방수선한지 2개월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명품수선은 전부 자신있다고 하시는데 블로그 후기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니 된다고 하셔서 올립니다.

 정말 업체가 마음에 들어서 정성스런 후기 올리고 싶은곳이 가끔 있거든요

 우선 명품수선실 마이다스의손이 바로 그런곳이고 화곡동 강서구청 옆 한X훈변호사님은 블로그에 후기 올려드린다고했는데 절대 올리지말라고 하세요.. (무료상담, 양심적으로 수임, 기부인생 신념을 가지고 있지만 본인은 정작 칼퇴하는 생활이 로망이라고ㅋㅋ)

 

 암튼 명품가방복원 수선이나 구두수선 하실분 마이다스의손 가시면 후회없으실거예요. 추천 드려요!!

사장님 정말 실력좋고 마음씨 좋은분입니다. 전화해보고 직접 만나보시면 아실겁니다. ^^::

네이버에서 마이다스의손 검색하면 강서구 방화동 김포공항 롯데몰지점이랑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1층 삼성직영점 두곳 나오는데요..

 둘다 본사직영이라서 어느곳에 맡겨도 상관없다고 하십니다.

혹시 문의하실거 있으면 사장님 직통번호 알려드릴게요.

밑에가 사장님 명함이에요.  010 번호가 사장님 직통번호..ㅋ 캠스캐너로 명함 스캔했더니 잘되네요


위치는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2층으로 가세요! 그리고 바디프렌즈매장 왼편의 큰문으로 밖에나가시면 정면에 보이는 앨리베이터 오른편에 있어요!

롯데몰에서는 GF층 한우리 옆 앨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왼편에 있어요!

  가방수선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이상 명품수선복원전문업체 마이다스의손 리얼 순수후기였습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

1

 

2018 P&I 국제사진영상전이 오늘 19일부터 22일가지 4일동안 열립니다.

The 27th International Photo & Imaging Show (P&I 2018)

2018년 4월 19일~22일 (오전 10시~오후6시, 22일은 오후5시까지)

장소는 서울 강남구 2호선 삼성역

코엑스 전시관 A홀에서 열립니다.

 

참가업체 규모는 약 600부스이고 참관객은 약 8만명정도 될 것으로 주최측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P&I는 사실 예쁜 레이싱걸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카메라, 렌즈, 조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고 스튜디오 용품, 촬영기법 세미나, 강좌를 여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이번에는 참관객들이 직접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장소, 사진전 등도 마련해 기대되네요.

 

 

우선 이번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모델리스트를 보겠습니다.

인기 최고의 레이싱모델 이은혜 - 2018 P&I 캐논부스

 

 

캐논 모델 - 이은혜, 이아영, 은빈, 홍지연, 최슬기, 이해른(21일, 22일), 정은혜

소니 모델- 김지수, 박소윤, 송다혜, 고우리, 서한빛, 신해리

샌디스크 모델- 서윤아, 문가경

 

부스 레이싱모델 배치도 출처 : 모델앤미

규모가 많이 축소되어서 아쉽고 이번에도 니콘이 빠졌지만.

소니부스, 캐논부스만 믿고 갑니다. ㅋㅋㅋ

2018 P&I 부스배치도

 

세미나 일정도 올려봅니다. 사전에 신청받는 강좌도 있지만.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강좌를 들을 수 있습니다. 서서라도 들으면 되겠죠

 

2018년 4월 19일 (목) 강좌(세미나)

2018년 4월 20일 (금) 세미나

 

2018년 4월 21일 (토) 세미나

 

2018년 4월 22일 (일) 세미나

 

 

주차안내

주차는 코엑스에 하는 것보단

탄천주차장에 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걷더라도 가장 저렴합니다.

▼아래글씨 클릭

삼성동 코엑스 주차장 가장 저렴하게 하는 꿀팁 코엑스 주차 할인정보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모델 은빈 - 이번 P&I 캐논부스에 나오십니다.

 

Posted by 새빌로의마법사
,